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탈렌 이벤트, 극지 빙원, 길드 대항전... 할게 많다

by 슈키얌 2021. 2. 9.
728x90

이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
아레나 칼 갈았네 ㅋㅋㅋㅋㅋ

태양 불꽃 축제라는 카테고리로
6개 이벤트 중!!

빛나는 날의 약속 - 탈렌 스킨 교환 (깃털 필요)
겨울의 왈츠 - 뭐였니 저건? 아 이게 출석 이벤트구나 (깃털 제공)
불꽃의 선물 - 테두리 교환이벤트, 선물받기로만 가능 (고레나  필요)
극지 빙원 - 월드타임 (깃털 제공)
겨울의 용사 - 고레나 순위로  제공

 

 

 

그레줄이나 손오공 받아야지!!
이것도 그냥 주는 이벤트

 

 

빛나는 날의 약속 - 탈렌 스킨

정말 기대했던 탈렌 스킨!! 근데 안이뻐 ㅜㅜㅜ
웨딩드레스 컨셉이라는데.. 이게 뭐야... 탈렌은 짱짱 쎈 캐릭이라고 ㅜㅜㅜㅜ

차라리 흑탈렌 스킨이 더 이뻤을 듯 ㅜㅜㅜㅜ

더보기
달에 앉은 탈렌 엔딩 모션

다른 모션은 꽃날리는 모션이라고 한다.

 

불꽃의 선물

초반에 캡쳐했을 때!!
현재... ㅎㄷㄷ

지금은 정우님이랑 나는사람 님 리얼마르스 님이 주셔서 부자됐다!!
나는사람 님은 유튜브 보고 주신 선물이라고 한다 ㅜㅜㅜ 넘나 감사ㅜㅜ

++ 현재는 구도치 님이랑 나는사람님이 계속 주고 계신다
덕분에 만개라는 엄청난 실적을 달성햇다!!
상어 님이 또 엄청난 선물을 주셔서...!!! 놀래가지고 캡쳐를 못했지만 한번에 2900개...!!!!
30등 안은 무리수고, 500등 안에는 들 수 있을까?? 못할것 같다 ㅋㅋㅋㅋㅋ

구도치님의 엄청난 선물
내칭구의 깜짝 선물
보낼때도 저렇게 전체 쪽지가 간다는걸 이제 알았다

 

 

++ 최종적으로 이렇게 받았다
상위 1프로였으나 500등에는 못들었다
그래도 정말 재밌었다 ㅋㅋㅋ

꽃주는 고레나

이것때문에 정말 힘들다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렙이 높은 편은 아니라서 올리기가 어렵다

더보기
1일차
2일차
4일차
더 추가해보자
이계덱 넣고 나서 생각보다 버틴다
처음으로 챌린저를 상대로 만나봄

중간에 넘나 운이 좋아서 챌린저 근처까지 와봤다
다이아3이라니...!!! 이런 무과금유저에게 이정도로 잠깐이나마 올라온게 얼마나 영광인지 ㅋㅋㅋㅋ

내 덱으로는 플래티넘 2가 제일 최고인듯...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받아보는 엄청난 순위

그래도 다행이도 450개 받는 플레티넘2까진 올라왔다!!!
쫌쫌따리 모아봐야지 ㅋㅋㅋㅋ

 

 

월드타임 극지 빙원

극지 빙원은 아직 안했는데 해야지 ㅋㅋㅋㅋ
저 깃털 얻어야 하니까!!!

 

 

길드대항전!!!

새로운 이벤트 ㄷㄷ
재밌어보인다 ㅋㅋㅋㅋ
이전에도 길드에서 방문 탭이 있길래 어디에서 쓸까 했는데 여기서 쓴다

내 영토에 적절하게 포탑을 배치하고 나면
방어덱을 구성할 수 있다
친구가 지원을 해주기도 해서 상부상조할 수 있다.
나는 이정우 님과 블랙말랑카우 님이 방어해주심

내가 방어한 덱은 너무 쫌쫌따리라서 죄송할 따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영웅 자주 빌렸던 유리헌 님께 지원했는데
어케 됐는지 모르겠당
너무 약한애 드려서 욕먹는거 아닌가 몰라 ㅜㅜㅜㅜ
더보기
맨처음엔 연료가 충전 안되는줄 알았더니 충전이 된다.
빈집 털기가 제일 꿀빤다
 
내가 얻어간 마법호수 보상!

 

 

다시 돌아온 카드게임

(벌써 3번째 돌아옴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나 첫번째 대결은 이정우 님인듯

 

 

 

외국애들은 자꾸 영웅을 안모으고 유물만 모은다
그것도 이길 가능성이 높긴 하지만... 굳이 왜??
이번엔 랜덤 금지가 뜬다
근데 이게 무슨 소용???
어차피 그닥 크게 영향 안미치는 것 같던데

이젠 개수도 알려주네 ㅋㅋㅋ 그건 좋다

보상은 총 20회만 가능하다!

 

 

 

인기 챔피언 테두리!

몇개월 기다려서 받은 테두리
화려하긴 진짜 화려하다

이쁘장한게 내취향이긴 함

 

 

이건 그냥 나의 기록 ㅋㅋㅋㅋㅋㅋ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소원리스트, 미궁 유물,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길드 리즈 소드소울, 쿠폰 코드, 이계호텔 영웅들, 유튜브, 시련의 땅, 월드탐험, 파티원정, 기타 리뷰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