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그랑사가 - 카드 진급 오류??

by 슈키얌 2021. 2. 9.
728x90

반복전투 기능 편하다.
절전모드도 해놓으면 소리도 안들리고!!
대신 딴거를 못해서 아쉽 ㅠㅠㅠ

 

얘네 너무 세... ㅜㅜㅜ
점점 투력이 딸린다...

 

 

이뻐서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

뽑기에서 카르트의 SSR 누네트 줍줍!!

한계돌파하고 극초월하고 레벨업 하는중
사실 레벨업과 극초월이 무슨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극초월은 몇번 해야한다는건 알아서 계속 해주는중
변신웨폰은 2초 해놓음

 

 

 

그랑웨폰 극초월 오류??

 

근데 이상하게 카일라를 극초월하려 하니까 성장이 진행된 재료라면서 뭐가 안된다.
왜 저러지?? 의문...!!!

비교를 해봐도 모르겟음

두개가 도대체 무슨 차이야...???
아무리 비교해도 왜 안되는지 알 수가 없음

장비들 다 빼도 안됨... 도대체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번 레벨업 한뒤에 극초월 해보자 해서 했는데 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천골드 날림!!!

 

그래도 한계돌파 3개나 했다!!
제르카, 아이샤, 잉그리드 ㅋㅋㅋ


 

 

장비 탈것 마련
계속 뛰어다니니까 힘들어서 구매 ㅋㅋㅋ
아스트라 검은 말로 줍줍
2천 다이아면 뭐 제일 좋지 ㅋㅋㅋㅋㅋㅋ

 

난 여기서 또 수집욕 불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몬스터 모두 모으기 목표!!!

 

 

섬멸전 그동안 버린게 너무 아깝다
왕퀘 파티 맺어서 하면 딱 좋을듯
그림이 너무 멋지다
이거 라스 등인줄 알았더니 그냥 갑옷 색깔

 

 



나마리에 대화 볼만함 ㅋㅋㅋㅋ
큐이도 귀엽고

더보기
큐이 포즈가 넘나 귀여워
나마리에 포즈가 너무 귀엽ㅋㅋㅋㅋㅋ
더보기
우리 부모님 잔소리 같네

 

 

 

 

 

★ 그랑사가 리뷰 모음

공략보다는 즐기는 그랑사가 리뷰 모음!! 가끔 생방이나 공략이 있을지도...?
★사비나 서버의 타이탄 길드★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