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쿠키런 킹덤 - 힐링 게임이어야 하는데..

by 슈키얌 2021. 2. 2.
728x90

분명 쿠키런 킹덤 컨셉은 힐링 게임이었을거다
하지만 한국인 종특으로 노가다 게임이 되어버림

 

망했던 첫 뽑기 ㅋㅋㅋㅋㅋㅋ

 

지금보니까 에스프레소 쿠키 나왔었네

 

 

레벨업도 많이하구

 

 

 

 

 

 

꾸미기 상점에서 여러개를 모으기도 했다

 

 

 

왕국레벨 2렙밖에 안됨 ㅋㅋㅋㅋㅋ

 

 

아레나 어려워....
자꾸 죽어 ㅋㅋㅋㅋㅋㅋ


상대방 탱커 두명이 앞서 나옴


뽑기 이미지 이쁘당
우유 쿠키 나만 없지 ㅠㅠㅜ



youtu.be/pRFbFMDR0cY

 

 

열시미 모으는 중인 쿠키마을 ㅋㅋㅋㅋ


중간에 사버 다운되어서 하루인가 이틀인가 못함


 13레벨!! 열시미 한당 나

 

 

 접속 문지로 인해 다이아 퍼즈는 중 ㅋㅋㅋㅋ

 

 

 이거 받는게 생각보다 힘듦

 

 

 민초 시룸

 


설탕 노움의 집 사고 싶당...


망치맨 넘 귀여운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큐ㅠ

 

 

 




 

Daum 카페

매일매일 올라오는 즐거운 카페 이야기

m.cafe.daum.net

아래 공략은 위 링크에서 따옴

 


https://m.cafe.daum.net/dltltl/RtMq/43717?svc=cafeapp

 

Daum 카페

매일매일 올라오는 즐거운 카페 이야기

m.cafe.daum.net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