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생활정보

★ 태그 정리

by 슈키얌 2020. 12. 20.
728x90

티스토리 태그는 많이 쓴 것부터 순서대로 정렬이 되어있다.
태그의 크기도 일정하지 않아서 하나하나 읽어보지 않으면 원하는 태그를 찾기가 어렵다.
나도 '이 태그 썼나?'라고 고민하면서 찾아서 써야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태그를 분류별로 정리해볼까 한다.
이것도 얼마나 계속 정리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ㅋ
예전에 2017~2018년도에 쓴 글들도 태그 정리중이니 하나씩 추가가 되지 않을까 싶다
((이상하게 디지털 관련해서만 정리벽이 많음 / 실제 정리는 기차나...!!!))

 

 

게임

게임 장르 기준
#폰게임  #탈출게임  #퍼즐게임  #추리게임  #선택지 게임  #수집게임  #자동게임 
글 방향 기준
#공략  #히든 엔딩  #시리즈 



게임 이름 기준
#AFK아레나  #Nobodies  #Jammswork  #here  #트릭 아트 던전 
#Escape game collection  #Escape game collection 1  #Escape game collection 2  #Escape game collection 3 
#Rusty rake  #Samsara room  #Cube escape Paradox

 

 

소설, 만화, 웹툰

추천 정도 기준
#강추  #추천  #중도하차  #비추  #완결 미완결  #구끔 

글 종류 기준
#로맨스  #로맨스판타지 #현대판타지  #판타지  #로맨스없음 

장르 기준
#역사물  #시대물  #현대물  #학원물  #SF물  #재난물  #개그물  #힐링물  #수인물  #피폐물  #스릴러물  #공포물  

#일반문학  #웹툰  #웹툰리뷰  #만화  #만화리뷰  #구매 

 

작가 이름 기준
#한시내  
#세강  #ROMEO_TANGO  #단해  #추혜연  #남유현  #비완  #당당당당  #금보리  #백청명  #라노브  #에시라  #박영주  #안경원숭이  #아이반  #정혜나  #땔감  #로즈라인  #윤지운  #오동진  #이보라  #마지노선  #KEN  #김연주  #SERI  #스노우캣  #김지우  #정선우  #유희  #랑또 

 

 

영화, 드라마, 뮤비

#영화리뷰  #영화  #드라마리뷰 #드라마 #음악리뷰 #음악 #명언

*영화에서도 장르 태그가 있는게 있다

 

가수 이름 기준
#안예은  #마마무

 

 

방탈출, 문제

#방탈출  #카톡 방탈출  #미궁게임  #문제  #답 

#Escapers  #RS프로젝트  #boca  #유지니  #룸ESC

 

 

기타 정보, 티스토리 관리

#티스토리 관리  #HTML #코드블럭 

#정보  #문의 

#뮤지컬  #레시피 

 


실시간 업데이트: https://allandsoon.tistory.com/tag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