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로판] 문시현 - 그 책에 마음을 주지 마세요

by 슈키얌 2020. 11. 28.
728x90

 

 

그 책에 마음을 주지 마세요

문시현 지음

 

개인적 평점

후회물은 내 취향 아닌가봄

 


 

 

표지만 보고 반함. 추천도 많이 들어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여주가 회귀 반복하면서 지친건 아는데 매번 같은 원망을 하니 지겨워짐
ㅇㅇ가 잘대해주기 시작함 ㅡ> 너 내 죽음 방관했잖아. 갑자기 왜이럼? ㅠㅠㅠ
이런패턴... 지겨움. 
피폐물이라는데 원망만 하다가 끝나는 소설

 


 

더보기

나는 황녀잖아. 내가 바로 금수저라더니,
아니잖아?!

서브남의 집착물로 유명한 책 『루스벨라의 빛』
나는 이곳에서 끔찍하게 주인공을 갈망하다
사랑에 버림받고 결국 악의에 미쳐서는
가족도 나라도 모조리 태워 버리는 폭군의 동생으로 환생했다.

그리고 문제의 폭군 황자가 나를 죽일 거란다.
“말도 안 돼! 내가 미래를 알 수 있다니……? 이게 미래라고?”

일주일 뒤, 정말로 나타난 황자님이 내게 물었다.
“카스토르 드제 칼타니아스다. 나를 아나?”

고개를 저었다. 거대한 이빨이 날 잡아먹을 것 같았다. 몸이 덜덜 떨린다.
그런 내게 아주 아름답고 잘생기고 또 예쁜 황자님이 질문했다.

“너에게 난 어떤 의미인가?”

 

그책에 마음을 주지 마세요 보러가기

 

그 책에 마음을 주지 마세요

#피폐물 #로맨스를_가장한_스릴러물 #궁정물 #그리스로마풍 #도금수저 #폭군남주 #책빙의 #엑스트라여주 #황녀여주 #굴림여주탈출을 목적으로 살겠어!로맨스 피폐 소설 『루스벨라의 빛』엑스트

page.kakao.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