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숨겨진 방의 비밀 : 부역자 by. 룸ESC

by 슈키얌 2018. 6. 7.
728x90

방탈출 게임 숨겨진 방의 비밀을 다 깼다!!


해야지해야지 하다가 미뤄둔 게임 ㅠㅠ
쉬는날을 맞이하여 드디어 했다 ㅋㅋ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PuzzleSpace.HiddenRoomGame 구글 플레이 링크

참고로 아이폰엔 없다고 한다...








정말 잘 들어야 한다.
한번인가 놓쳐서 풀이를 고민하기도 했다...







먼저 편지 분류 모두 다 하고 빈칸 찾아서 답을 입력






이거 진짜 어렵...ㅋㅋㅋㅋㅋ
몇송이가 핀 화분인지 알아보기 힘들었다







이건 기여웠다
간단한데 어디가 처음이고 어디가 목표지점인지 몰라서.. 어려움.
이런게 가이드 부족한 문제
(급 방탈출 설명)





색깔별로 그룹짓기







단순 수리 문제.







이거 어려웠다 ㅋㅋ
와 진짜 머리 아팠다...
이게 될까 했는데 되더라







어렵진 않은데 그냥 넣음







진주가 틀림. 캡쳐 찍기 어려워서...
진주 2100







나무토막은 10개 묶음







이고 찾기 어려울듯.
다 깨버렷!!!






얘도 캡쳐 어려웠다
큰거 5, 작은거 4이었나...









사실 이게 최고봉..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때매 게임 접을뻔...







다시한번 나오죠







이건 어케 알라고 ㅋㅋㅋㅋㅋㅋ
넘 불친절한 힌트
그래도 찍어서 맞춤
1/4확률이니 걍 해바여









개수







******
참고로 이 게임 만든곳(?)이 룸esc인데
여기는 진짜로 있는 방탈출 카페 이다.
대학로에 있는데, 방탈출 테마 중에 숨겨진 방의 비밀이라는게 있다.
그 테마 스토리를 베이스로 만든 게임이다.

방탈출을 해본 사람 말로는 두개가 같은 세계관을 지니고 있다고 한다.
게임은 그 숨겨진 방 안에 있던 사람들을 돕던 인물 A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이고
방탈출 테마는 숨겨진 방 안에 있던 사람들 이야기이다.
그래서 두개가 연관된 이야기인데 어떤것을 먼저 해도 스토리 이해하는데 어려움이 없다고 한다
게임 자체도 괜찮았기에 방탈출도 조만간 하러 갈 것이다 ㅋㅋㅋㅋㅋ




위메프에서 룸esc 평일 할인 한다





룸ESC 숨방비 후기
http://allandsoon.tistory.com/22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