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오딘 - 에나시오레 성장기

by 슈키얌 2021. 8. 12.
728x90

산양에게도 죽는 나약한 나의 캐릭터

 

지금보니 너무 슬프다... 7층에서 다들 돌았던 때가 있었는데...
경험치 파티였는데ㅠㅠㅠㅠㅠ 나는 왜 이때 많이 안돌려가지고...!!!

7층 패치 전 마지막 경험...
실버베릴 윤시윤 돈찡 카셀입니다 어쌔씬02
알차게 놀았던 그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도 진짜 잘찍고 이뻤는데

 

 

 

언제 이걸 얻었었지...? 아 맞다 오복쓰님이 나한테 10원에 팔아서 내가 돈벌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캐작 열시미...!! 선물상자 열시미 모아서 뽑기 장판도 깔고
근데 30까지 키우기 넘나 힘듦ㅠㅠㅠㅠ

마을의뢰에서 성공할때 기쁘다 ㅋㅋㅋㅋㅋ 근데 성공하는 케이스가 넘나 적어서 슬플뿐

아이스 벌꿀술 매우 좋은데 더 많이 모아놓을걸...
너무너무 아깝다 ㅠㅠㅠㅠ
공격력 5나 올려주는 대박 아이템인데...

 

 

 

 

 

자사 돌리다가 주금... ㅜㅜㅜㅜ
pk상위 랭커였다

더보기

골드벨리 전체창 언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버드님 탱커인데 1킬
오딘의 축복 받는거 은근 빡셈

모든 데미지 감소에 공격속도, 이동속도 높여줘서 좋다
근데 이거 주우러 가면 공격 대상이 됨

막타 처치!!

막타 처치하면 포인트를 더 많이 준다. 거기다 상자 보상도 더 많이...
운빨이네 운빨

운빨인 이유, 허접인 슈키얌이 3킬을 먹음
가끔 발할라 상자에서 대박 줍줍함

 

 

 

 

 

우리 도원결의팀!!

3마을의뢰 깨고싶어서 모였는데, 렙이 비슷해서 쿵짝 좋았다.
지하던전도 같이 돌고 그랬는데 이제 ㅜㅜㅜㅜㅜ
살짝 투력차이가 나서 걱정...

최대한 같이 가고싶어서 나도 엄청 달리는 중인데, 왜 안오를까...ㅠㅠ
하긴 이게 과금과 무과금의 차이겠지

 

 

 

 

가름 금상자!! 힐러가 짱이다

힐러가 생각보다 기여도 높다.
특히 가름에선 다들 피가 많이 닳기에, 힐러는 치유해주는것만으로도 기여도가 오름

 

 

지금 이벤트 하는 조개껍질 모으기!

뽑기 설명도 그렇고 여러모로 맘에 안들음

그리고 요즘 방치모드 진짜 별로다...
아니 왜 일케 못잡아???
첫 방치모드는 레라드 장갑도 먹었는데, 어제는 3시간 돌려도 경험치 졸라 조금 먹음
아이템은 흰색도 못먹음

거기다 물약은 창고에서 언제 꺼낼 수 있는지 정말 궁금하다

 

 

 

나는 10원씩 쫌쫌따리 모아서 파는 중
깨알같이 모아서 다이아 벌이 하는 중이다
짤짤이지만 그게 모여서 나름 꽤 돈이 된다 ㅋㅋㅋㅋㅋ
돈 더 벌고 싶다ㅠㅠㅠㅠㅠ 내 다이아

대성공 왤케 안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축복의 이발디 발랐지만,,, 터진 나의 단거뮤ㅠㅠㅠㅠ

그래도 가끔 정말 운좋게 성공하는 6강!!!
쟤네 쪼끔 가격 있어서 부담스러웠는데 바로 성공해서 행복했다ㅠㅠㅠㅠㅠ

 

 

 

열시미 기부하는 우리 길드원.. 일주일이면 공헌도 350정도 됨
렙에 따라서 복구 비용이 달라짐 ㅠㅠㅠ 넘나 비싸져....
빗나감 파티... 허허허
옆에서 지켜주던 오매기님 죽을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드장 오복쓰님과 나!

길드1회차 

길드전 2회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