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강남 키이스케이프 - 살랑살랑 연구소

by 슈키얌 2018. 1. 4.
728x90

그동안 한 방탈출 중에서 제일 추천
진짜 괜찮았다
인테리어와 스토리, 문제, 장치 모두 만족

사실 문제는 어렵지 않았다
그치만 스토리에 잘 녹아난 문제가 진짜 만족스러웠고 주로 메인으로 쓰는 장치가 잘 돌아가서 대박이었다
넘 괜찮다고 느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배경음악조차 만족 ㅋㅋㅋㅋㅋ

그리고 장치와 연출이 최고 ㅋㅋㅋㅋ
아 진짜 다시들어가서 구경하고 싶은 마음이다
이렇게 만족스러운걸 하고 나니 다음 방탈은 다 하향밖에 안되겠지...

로맨스 테마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아서 2명이 충분히 스토리 즐기는걸 추천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