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고대유물과 월계수 파티

by 슈키얌 2021. 4. 16.
728x90

아니 요즘 생방 2회가 되다보니 블로그는 살짝 우선순위에서 밀렸다

 

방송 없이 혼자 뽑았던 뽑기... 매우 잘나옴!!

 

운명과 곤경3...
제일 빡쳤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에이츠도 진급시키고

오공도 진급시키고 ㅋㅋㅋ

아서도 데려오고 나름 성장 많이 했다

 

 

 

주둔영웅은 거의 내꺼같은 영웅이 된다
아서 다 사니까 나오는 이계 각인

 

 

 

 

 

이날이었나... 존버하던거 다 풀고, 뽑기 했는데
잘나온건 아니었음 ㅠㅠㅠ

더보기

쌍디로 나온 솔리스와 아세스네이님이랑 한 카드게임
내가 이김 ㅋㅋㅋ 운빨게임이니까 카드게임은...

 

 

 

 

 
요약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