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책

[만화] 유나 - 개와 늑대의 시간

by 슈키얌 2021. 2. 22.
728x90

 

드라마로 만들어졌던 그 유명작
"개와 늑대가 구분이 되지 않는 시간이 있다
나를 지켜주는 개인지, 나를 해치려는 늑대인지..."
((대사 틀렸을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억나는 대로 쓴거))

충격의 반전?스토리인데 기억 안나는 거 보니 가끔 다시 봐도 좋을 만화책
알라딘 중고매장 갔다가 발견해서 이곳저곳에서 따로따로 상급으로 사서 모음
이수 매장 갔다가, 영등포 매장 갔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