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쿠키런 킹덤 - 시작

by 슈키얌 2021. 1. 21.
728x90

아레나를 해보고 나서 이런 게임에 흥미가 생겼다 ㅋㅋㅋ
그래서 해보는 쿠키런 킹덤
오늘 시작해서 아직 아는게 없지만 재밌어보인다!!


용량이 총 1.2기가로 시작 ㅋㅋㅋㅋ
너무 크다... 좀 줄이지...

아레나 종족들 같다 ㅋㅋㅋㅋ
그레이본 레오프론 이런애들


자기네 쿠키 버터 냄새도 장난 아닐텐데 ㅋㅋㅋㅋㅋㅋ

스킬 눌러서 공격하는건 필요하다
자동전투일까 아닐까

쿠키적으로 늦게왔댘ㅋㅋㅋㅋㅋ

웬간치 어디선가 본 최후의 대결

쿠키런에서 본 용감한 쿠키

나한테도 집 주라..






쿠키뽑기

첫뽑기 두근두근

에픽이 여기서 젤 높은걸까??
그건 아니겠지
이건 무조건 주는 에픽

얘네는 세줄로 줄세울 수 있다

승리하면 혜택 받음

일일 보상

가끔 쿠키런도 나오고 ㅋㅋㅋㅋ

얘가 힐러였나 그럼

스킬도 숰서대로 씀
나름 자동전투도 있다
하지만 시간이 오래걸림

영웅 종류가 많네 여기는

첫 패배 ㅜㅜ






마을 꾸미기도 해야함
생산도 해야 전투가 가능한 플레이 게임

도끼를 만드려니 나무가 부족

나무를 베려니 나무가 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다이아 주고 도끼 삼

우씨 다이아 쓰니까 겨우 5개만 나옴

근데!!!!! 나무꾼의 집이 있엇음ㅋㅋㅋㅋㅋㅋㅋ
코인30개로 얻을 수 있는걸 까먹어서 다이아를 쓰다니 멍청한 것 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