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아인즈 알베도 교환, 밀린거 한가득

by 슈키얌 2020. 12. 22.
728x90

현생이 바쁘다보니 블로그 못씀 ㅋㅋㅋ
유튜브는 편집이 오래걸리니까 영상만 쌓여가는 중 ㅠㅠㅠ

 

그나저나 이번 길드 리즈에서 대박 터짐

이게 한번 도전에 나온 다이아들 ㅠㅠㅠ
100다이아 1개에, 30다이아4개, 10다이아 1개!!!
총 230개넹 ㅋㅋㅋㅋㅋ 1뽑은 못하지만 그래도 이게 어디야...
물론 다음 도전에선 0개 나옴 ㅜ

 

6개월 했다고 업적 조금씩 받는 중 ㅋㅋㅋㅋ 이거랑 그 하트 교환도 받았는데!! 캡쳐 안했넹... 아쉽

 

용병은 사우르스랑 로완을 기본으로 하나는 바꿔가며 빌리고 있다.
이번주는 벌써 세번 바꿨넼ㅋㅋㅋㅋ
루클(보물섬) 모타스(보물섬) 시라스(보물섬)
아 다 보물섬 이구만

시라스 빌려 써보니 꽤 좋다
그 뭐지 세미라-데이먼-시라스 조합으로 가니까 미궁 쫙 깨짐!!






이계 알베도, 아인즈 교환

12월 초
12월 초

둘다 바꿀 수 있을까...? ㅜㅠ
물론 둘 다 못받을것 같으면 아인즈만 교환할 예정!

+++
12월 22일 추가!!

알베도 받기 가능
교환성공!!
8000개의 미궁코인

 

하나하나 세어봄ㅋㅋㅋㅋ

아인즈 교환했고!! 알베도도 교환할 수 있당 ㅋㅋㅋㅋㅋㅋ
계산 안하고 그냥 모았는데 ((원래 다람쥐 타임 주섬주섬 모아놓기))
다행히도 둘 다 교환 가능하다 ㅋㅋㅋㅋㅋ

근데 미궁코인을 쓰는게 덜 아깝다고...
고레나 코인 다 써버리면 너무 아깝다고들 해서
다음 한번 미궁 한번 돌아서 고레나 코인 줄여볼거당
우편함에 있는 미궁코인 하나씩 세어가면서 될까 안될까 계산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구질구질하닼ㅋㅋㅋㅋ

알베도 교환받음!

 

 

 

 

내꺼 자동사냥시간 최대는 24시간!!!
이렇게 T1이랑 레전드 장비, 빨각 나오는거 첨이라 넘나 들떴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뭘 강화시켜줄까 하다가 무-모-신-갑 순서로 진급 시키래서
모자부터!!
왜냐면 나한텐 레전드 무기가 없으니까 ㅜㅜㅜㅜㅜ

 

 

 

 

 

일리아 라이라 스킨에서 급속 문제가 생겼었나보당
엄청나게 구구절절 설명하는 글과 함께 보상을 해줌
호박드레스코드 안이쁘긴 했는데, 무료교환한 나는 해당하지 않는다고...ㅋㅋㅋㅋㅋㅋㅋ
뭐 잘 쓰고 있어야징

 

누군가의 일반 뽑기!!!
선택뽑기가 아닌데도 이렇게 4쌍둥이가 나왔다고 한닼ㅋㅋㅋㅋㅋ
정말 부러운걸 ㅠㅠㅠㅠㅠ
나도 다음에 뽑기하면 잘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점성술은
점성은 4종족어느정도 신화 ... 최소 5마리씩?? 되고 나서 하는 걸 추천한다고 한다.

점성술에서 반신 악마 순서는
탈렌 - 쌍디 - 에이츠 - 졸라스 - 메히라

 

 

내가 덱짜는 능력이 없는 것 같아서
고급아레나나 상위권 사람들 덱 좀 참고해보려고한다.
우리 서버는 쫌쫌따리넹 ㅋㅋㅋㅋ

 

 

 

그나저나 내가 대신 싱숭생숭함 ㅋㅋㅋ큐ㅠㅠㅠ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시련의 땅 더보기 테라민 시련의 땅 레인 시련의 땅 아인즈 알베도 시련의 땅 루클레티아 자프랄 시련의 땅 시라스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