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AFK아레나 - 파티원정 (진짜) 끝!! 고생끝 친왕 등극 ㅠㅠ

by 슈키얌 2020. 12. 20.
728x90

이제부터 파티원정 마무리에 대한 글은 여기다가 쓰려고 한다.
두번째 파티원정은 정보도 많고, 할 얘기가 너무 많아서 여러번에 나누었었다.
이제는 거의 끝나가(?)니까 여기다가 다 모아야지

 

 

공★작

드디어 ㅠㅜ 올라갔다으다으다아아다아
여러분!!!! 나 공작됐어요!!!!! 으헝헝
4500딜을 채우는게 어려웠당 참고할 덱있어도 내꺼 영웅이 없어서리 ㅠㅠ 흑흑
1고기씩 닳는 리트를 얼마나 했는가...ㅠㅠㅠㅠㅠ
4500 시도를 한방에 끝냈다 기분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무슨 영웅 넣어야할지 모르겠당
딱히 크게 도움될 애들도 없구... 벨린다랑 사피아나 좀 쓰이는것 같구

+++ 법사들 넣음
법사가 딜 잘나온다고 한다. 그래서 넣음

 

 

 

 

이전글에서 찾은거에서 내가 할 수 있는건 요러케!!
그래서 이 덱들 중에서 도전해봤다

제일 아래에 있는 레인저, 법사 추가한 덱 있던데 지금 고민중...
다른 레인저 덱에는 다 사우르스나 드레즈가 있는데, 나는 쟤네가 하나도 없어서 ㅋ
쓸수 있는게 하나도 없다!!!! 드레즈 사우르스 둘다 있는 사람 개부럽 ㅠ

 

 

보스덱 참고하기

 

[폰/공략] AFK아레나 - 파티원정 후반, 그외의 것들

같은 후작이라도 부자후작 가난한 후작 있다 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파원하다가 땅 공격 하는게 넘 힘들어서 우리길드 이정우님한테 하소연하니 도시1의 1덱을 대신 까줌

allandsoon.tistory.com

 

 

 

 

 

 

또 다른데서 찾은 보스덱
레인저 덱 레전드 유물 올리는 순서

3 및 4와 같은 주요 유물은 영웅에게 굴도를 더 오래 생존 할 수있는 충분한 끈기를 제공하여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유물 정리

더보기

법사쪽은 무조건 공격 센 유물로

 

레인저도 공격력 센거!

 

서포터는 살리는게 목적!! 만약 레인저도, 법사도 자꾸 시간 끝나기 전에 죽는다면 아래 유물을 모아야 함
서포터는 맨 첫번째 유물이 필수

서포터 살리기
레인저 살리기
법사 살리기

 

 

 

보스칠때 이렇게 할 예정
이것도 괜찮다고 들음
이건 왜찍었지?
왜찍었는지 알 수 없는 캡쳐

 

 

 

대도시 도전

내가 하려고 했는데!! 톡치고 오는 사이 드심... 아깝군

한번 기회가 있어서 때려보려 했는데 망했음... 아깝게 놓침 ㅠㅠㅠㅠ 저거면 나도 깼을텐뎅

 

길드에서 대도시가 보스보다 더 힘들다고 했다
보스는 안죽어서 문제고 얘넨 너무 세서 문제고
어쨌든 취소 리트를 못해서 칼삭 ㅋㅋㅋㅋ
쳇... 언제 8도시 먹냥....

 

 

잠요정 타시를 이긴게 뿌듯해서인가봄 ㅋㅋㅋㅋ
이건 그냥 맘에 들어서

흠... 지금은 에센스만 모으면서 유물 올리는 중
레인저5-4, 서포터4-3... 서포터 하나 올리면 법사도 좀 올려줘야징

 

 




 

 

+++12월 22일 추가

에센스 모으려면 8000의 시급으로는 불가!!
그래서 우리 길드 정우님 도시 빼먹음
내가 찍은 도시 포기해주고 덱도 1개 깨줌 ㅋㅋㅋㅋㅋ 그다음 내가 머금
근데 이것도 진짜 아슬아슬하게 먹기도 함 ㅜㅜㅜ
아직 어려워ㅋㅋㅋㅋ

덕분에 시급 9200원까지 올랐다 ㅋㅋㅋㅋ 1K씩만 느는거지만 그래도 뭐
며칠 존버 하면 가능

 

 



+++12월24일 추가
친왕 가기 전 마지막 공작 퀘스트

보스 1억딜 도전!!


현재 레인저덱

레인저유물 5-4 (5시, 7시 제외)
서포터 유물 5-1 (11시 하나)
법사, 전사, 탱커 유물 4-0

 

에이론 로완 쌍디 세실리아 기본으로 하고 나머지를 조금씩 바꿔봄
29스택이 1억딜이 됨

 

레인저 추가

대략 17~22 스택 사이
레인저인데도 생각보다 딜량이 안나옴
에픽플 영웅인데다 드레즈가 없어서 더 안나오는듯

에지오 넣어서 만든 조합 - 16스택
귀네스 넣은 조합 - 17스택
라이카 넣은 조합 - 18 스택
루클 넣은 조합 - 22스택

 

 

법사 추가

딜은 법사가 더 잘 나온다길래 법사를 추가해봄
대략 17~18 스택사이
유물이 4-0인데도 이정도면 꽤 나오는 듯
법사를 5-0까지만 올려도 1억은 나올듯

세미라 넣은 조합 - 13스택
사피아 넣은 조합 - 17스택
벨린다 넣은 조합 - 18스택

 

 

최종 선택

법사를 올리면 가능할것 같기도 하지만, 지금 시간이 3일밖에 없으니 도전은 패스
그래서 렌져5-5까지 올리기로 목표를 삼음
거기다 루클 세실 에이론 조합으로 가보기로 함

유물 하나만 더 올려서 이걸로 갈 예정
루클 넣은 조합 자리 바꿈 - 24스택
요 레인저 유물 하나만 더...

이거 글 추가하는 동안 렌져5-5 먹었고, 친왕까지 되었따!!!!!!!!!

 

 

친왕 등극

5초 남기고 취소해서 고기 아끼는 편인데, 이번엔 아슬아슬하게 1초 남기고 28이었다
도전할까말까 해봐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질러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억600으로 정말 간당간당 오름 ㅋㅋㅋㅋㅋㅋ 대박쓰
얼마나 쫄렸는지....ㅜㅜㅜㅜㅜ

 

 

두둥!! 드디어!!! 갸아아아아ㅏ
이 영광을 우리 이정우 장로님께 돌리겠습니다
에센스 모으라고 덱도 까주고 가진 도시들 다 털어 주신 우리 이정우님 ㅠㅠㅠㅠ
내가 도시 강탈 많이 했는데 아낌없이 주는 나무처럼 다 나눠줌
나한테 쌍디 없는줄 알고 쌍디없는 레인저로 3천만딜 먹고 내 고기들 날려주신 우리 장로님
덕분에 고기 기다리며 존버 잘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특별한 애정을 담아 감사★

 

그리고 인터넷에 공략글 써주는 외국아레나 사람들 고맙습니다.
대도시 먹게 때려주고 도움을 주신 길드 게임팩토리 구성원들 고마워요 ㅠㅠ
으어어어엉 ㅠㅠㅠㅠ 드디어 ㅠㅠㅠ 기나긴 파원이었다...

 

 


 

남은시간 법사+레인저 조합 실험해보기

++이제 목표는 법사 유물 모아서 비교해봐야지
렌져나 법사 둘중하나만 가야하는지 확인해보고프다
법사 섞어서 1억 넘게 딜나오게 해보고싶당

현재 우리길드 보스 죽어서 더 테스트는 못해보는데 법사 5-0가니까 27~28스택나온다.
5-1정도만 있어도 29스택으로 1억은 나올것 같다.
레인저 5-2, 법사 5-2, 서포터 5-1만 되어도 1억은 나올삘
내 영웅이 에픽플이라서 딜량이 더 안나오는거니까 만약 등급이 유니크만 되어도 금방 오를듯

법사4-4일때 23스택
법사 5-0일때 27스택
법사 5-1되어서 9천3백인가 나왔었다.
생각보다 벨린다가 힘을 못씀.
그래서 굳이굳이 섞어서 쓰지 않아도 될것 같다.
실험은 실패

 

확실한 2억딜 조합

더보기

우리길드 확실한 2억딜

 

전사 덱

 

법사덱

 

 

 

 

+++12월 26일
이렇게 1억을 비슷하게 만들어도 보스 죽이는데는 진짜 쫌쫌따리

더보기

알베도 죽여서 아인즈가 광포화 된 상태라서 그럴수도 있긴 한데
딜량 개쫌쫌따리

 

0.1%씩 닳고있는 나의 공격....ㅋ

내가 때려본 과정
(광포화 된 이후)

 

 

 

참고한 사이트

 

[Megathread] Abyssal Expedition(Abex)

Posted in r/afkarena by u/LehJon • 311 points and 829 comments

www.reddit.com

 

The Abyssal Expedition (Complete Guide) | AFK Arena Guide

Complete guide to the Abyssal Expedition event in AFK Arena: Basics, teams you should use, best strategies to defeat the bosses, etc.

afk.guide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