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게임] 방탈출 : 모험 감옥 탈출 (Prison Escape) - room 2 : 경찰 방 공략

by 슈키얌 2017. 5. 22.
728x90



감옥을 감시하는 관리자가 있는 곳인가보다

경보기가 돌아가고 있는 곳이다
제일 먼저 저 경보기부터 꺼야함
안그러면 탈출 못함









화분 밑에 있는 장을 살펴봐야한다
경보기를 끄는데 제일 필요한 요소가 거기 있음



요기 있는 USB가 그거임






이제 문이 열린 곳으로 들어간다



켜진 컴퓨터에 usb를 꽂으면 됨





이렇게 꽂으면



ALL CLEAR



방에서 나오면 경보는 꺼져있음 ​













여기가 제일 어려운 부분이라 인터넷을 찾아봄

이렇게 내가 도움 받은 만큼 도와주고 싶어서 글을 씀 ㅋㅋㅋ

근데 마지막까지 글을 '꾸준히' 올릴 수 있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탁을 보면 힌트가 있다

식탁에 있는 바둑판



이거 해석이 짱 어려움




위에서 부터 한줄한줄을 해석하는거닷

총 4줄로 색깔 구분 없이 개수를 세면 된다


그래서 6428



비밀번호는 알았는데 이걸 어디다 입력하느냐

바로 바둑판 밑에 있는 작은 상자



입력하면 열쇠가 나옴









찾은 열쇠는 잠긴 방의 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휴지통에 있는 쇠막대 줍줍





그리고 오른쪽 옷장의 자물쇠를 때려부숨






경찰 옷에서 작은 종이 쪼가리를 빼낸다



신입 경찰인가

왜 머리속으로 기억 안하고 저렇게 적어서 다니나 ㅋㅋㅋㅋ

그리고 왜 하필 마지막 힌트는 찢어져서 없는가

수학 교과서에 나오는 달력처럼 왜 마지막 부분만 찢긴거니ㅋㅋㅋㅋㅋㅋ







물론 이건 바둑판보다 쉽다

너무 쉬워서 당황



계산 결과가 459니까
459에 맞는 암호 모양을 찾으면

451






이 암호는 당근 마지막 코스

문 앞에 있음



캡쳐는 초반에 한거라

암호는 위에서부터 451

||||
​||||
​ㅡ

☝올ㅋ 나 잘 만든 듯








문 열었으니 더 도망가야지

탈출하기 위해 다음 방으로 가면 됨
ㅋㅋㅋㅋ


​근데 이제야 겨우... 2탄이네....
언제 글을 다 올리지 ㅠㅠㅠ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