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리뷰] AFK아레나 - 파티원정 중간점검

by 슈키얌 2020. 12. 14.
728x90

 

 

 





 

 

 

 점점 더 줄고 있는 아레나 유저들 ㅠㅠㅠ
안돼애애ㅐㅐ~~~

 

 

 

 

 내꺼 동영상이 갤럭시 게임런처 메인에 떴다!!!!
조회수는 낮지만 메인에 떴다는 것에 의의를~~~
그것도 잘생긴 로잔으로 ㅋㅋㅋㅋㅋㅋㅋ

 

 

 

 길드장 오복스님 영상도 추천에 떠있다.
이건 내가 생방으로 본 영상인데 뭔가 반가워서 ㅋㅋㅋㅋ

 

 


+++
헐... 나 갤럭시 게임런쳐한테 사랑고백 받았어

이번엔 진짜 4개 연속으로 제일 위에 떠있음!!1

 자꾸 내영상을 메인으로 걸어주네...?! 뭐야 이건!!!
설레잖아!!!! 😚😚😚

 

 

 

 이번엔 길드 성과? 보상이 새로 생겼다.
지난번 파원은 베타서버라서 없었는데 이번엔 생겼다.

 

 

 

 

 내가 레인저 덱이라서 레인저 유물만 올리는 중이긴 한데,
회피가 더 높은게 좋다고 들은 것 같다.
공격도 중요하긴 하지만 내 피가 안닳아야 하니까....?

 

 

 

 

 

 간신히 간신히 2일차에 남작으로 승급했다.
촌락2 먹기까지 얼마나 고생했는지 ㅠㅠㅠㅠㅠ

근데 진급하자마자 고민...
언제 자작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보스 때려봤는데 정말 밤톨만하다
아니 공격딜 너무 적은거 아니요

 

 

 

 회피력이 넘 세....
맨날 도망가....
위에서 회피 유물 이 좋다고 말하긴 했는데
이렇게 회피가 잘되는 세실리아.... 정말 밉다....

 

 

 

 두번째 때린건 더 적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 플레이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부끄럽다 부끄러워

 


안그래도 고민했는데 우리 길드 한분께서 '적 회피력'낮추는 것을 물어보셨다

 세실리아 때문에 물어보신 것 같은데 아마도... 이거 영향 아닐까...?
물론 고수분들이 아무도 답변을 안해줘서 계속 두고보다가 나같은 쪼랩이 말함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한거 아냐...?🙄🙄🙄


+++++
아예 버린건 아니시넼ㅋㅋㅋㅋㅋ 내가 추측한게 맞아서 기쁘고 몰랐던 내용도 알게되어 유익한 시간 ☆

그리고 기사님 덕분에 2단계 건너뛴 소도시 줍줍!!!
갸아아아야ㅏ아야ㅑ 너무좋아!😘😘
근데 저거 먹는다고 진급은 안해서 결국 유물얻을때까지 대기했음 ㅋㅋㅋㅋㅋ 그다음 촌락3 획득해서 자작 진급!!
((그러고보니 추가하다가 순서가 바뀌었다...ㅋㅋㅋㅋㅋㅋㅋ 자작진급 알림을 먼저 했네 현재는 자작! 이 글 쓸 당시는 남작!!))


그래도 딱 저순간 넘기고 나니까 서로 공유도 하고 대신 싸워주기도 하면서 오손도손 나아가는것 같다
물론 내친구 송송이 송이밍키는... 송이밍키는 과금러고 리뷰 많이 찾아보는 친구라 잘 나아가는 중이지만.. 😥
뭐 아직 시간 많이 남아있으니까!! 😊



 

 

 

 남작으로 진급해서 그나마 추가한 영웅들... 드디어 서포터 영웅들 좀 넣었다.
하지만 나에겐 탈렌이 없지!!!
명함뿐인 에픽 탈렌 ㅠㅠㅠㅠㅠ

 

 

 

 

 

 

 

 

 우리 길드 진짜 짱짱세다.
그래서 벌써 세실리아 폭팔하고 가버림....

 

근데... 난 못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자작부터 다음단계 가능하거든...
남작따위인 나는 들어가지도 말래....
길 잇는거 잘하는데 빈땅 먹기 잘하는데...
왜 나는 못들어가냐으아으아

 

지난번 파원 경험으로 봐선 어느정도 길 이어지면
다 끊어내시던데... 내가 다음땅으로 넘어가면 이미 길 없겠지...
내 고기 소모해가며 길을 이어야 겠지... ㅠㅠㅠㅠㅠ


지난번 파원만큼 힘들다 ㅠㅠㅠㅠ
지난번 파원은 소통 안되고 다들 이기적으로 나아갔다면
지금은...
고수들 사이의 초수는 정말 황새 따라가다가 다리 찢어지는 뱁새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 시급 1500 딱맞춘거!

 

 

 

 

 유물 좀 모아서 촌락3 먹을거...!!
즐겨찾기 해둠

 

그리고 나는 못가지만... 저기 보이는... 아름다운 길들...
내가 갈 수 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는 세실리아 중간 보스를 두번 만났다
양쪽으로 퍼져있었기에
두번째 세실리아는 제대로 쳐보려 했는데...

제대로 쳐보기도 전에 끝나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시급이 2000으로 매우 쫌쫌따리일 때라서 ㅋㅋㅋㅌㅋ
하지만 저 쫄들은 못쳐... 구경만 함






 

 

★ AFK아레나 공략 링크 모음

공략 더보기 소원 리스트 미궁 유물 맵, 공략집 왜곡된 꿈의 세계 길드 영웅 (영웅 지원 공략 살짝) 길드 리즈, 소드소울 공략하기 쿠폰 코드 (계속 추가 예정) 이계호텔 영웅들 모음 시련의 땅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