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Samsara room - 3. 새 방

by 슈키얌 2020. 7. 27.
728x90

 

 

[폰게임/공략] Samsara room - 1. 인간 방, 물고기 방

Lusty Lake 러스티 레이크 방탈출 게임계에서 유명한 회사! 약간 우중충하고 기괴한 방탈출 게임으로 유명하다 예전에 시리즈 나올때마다 했는데 살짝 어려운것도 많이 냈고 특이한 형태의 진행도

allandsoon.tistory.com

 

[폰게임/공략] Samsara room - 2. 도마뱀 방, 지렁이 방

앞서서 인간, 물고기방을 다녀왔었음 도마뱀 방 시작!! 공략 캡쳐 4. 도마뱀 방 도마뱀 🦎 쪼끄매서 귀여움 ㅋㅋㅋ 도마뱀은 기어 다닐수 있어서 시야가 뒤집어져 있음 거울 보면 도마뱀 나와있�

allandsoon.tistory.com


인간, 물고기, 도마뱀, 지렁이에 이어
새방으로 이동해옴

전화기 들어도 아무것도 안나옴.
여기서 할게 아님


제단에서 알 꺼내오기

둥지에 알 넣음

알부터 다 깨면 새가 나옴
새들 나오면 퍼즐 시작

새들을 터치하면 됨


https://youtu.be/2YebV-28IH4






서랍에 힌트들 나옴

요건 문장으로 된 힌트!
나중에 추가해야지




구름 많은 곳 클릭하면 이렇기 구름을 움직여야 하는 문제도 있다

움직여야 할 방향
동물들 모양으로 바뀌면 ok

하나의 구름이 또 나오는데
이렇게 시계모양 구름이 만들어진다

이 시간을 시계에 입력하면
오후가 된다

둥지에서 해바라기 빼오고

날아오는 비행기 잡아서

풀면 깃털2 줍줍
전화기에서 rise up 찾기

순서대로 누르면~~

이렇게 열기구가 나오게 되고
버튼 돌려서 가스 나오게 하고
성냥으로 불태워줘야함

살짝 떠오르면 칼로 주머니 잘라주면 됨

주머니에서 흙, 상자, 저울접시가 나옴






화분에다 흙을 담고 해바라기를 심은뒤에
태양을 움직여 해바라기가 쓰러지게 해야한다
그럼 해바라기 씨 줍줍

https://youtu.be/2YebV-28IH4?t=53



 

 

 

다시 2시 낮으로 돌아가서

다람쥐한테 해바라기 씨 먹이고
깃털3 줍줍




 저울 접시를 갈고리에 달고 물건들의 무게를 재야 한다

지렁이는 아무리 올려도 무게가 0
도마뱀은 추1이랑 무게가 같으므로 1
물고기 하나는 도마뱀+심장이랑 같음
심장은 도마뱀1개+추1보다 무거움

추리해보면 물고기5 심장4 도마뱀1 지렁이0

이걸가지고 예전 낮에 봤던 단서에 넣어아 한다
night 밤의 시간이 나오는데 04:15가 나온다

넣으면 밤이 된다!!







우선 부엉이 눌러서 날아가게 하고

달을 칼로 찢어서 눈이 나오게 한다

사방으로 나오는 별자리 무늬를 입력하면

상자가 열리고 톱니가 나온다
얘를 맞춰 줘야 한다

https://youtu.be/2YebV-28IH4?t=61

이렇게 톱니를 맞추고 나면 시계가 멈춘다
그 시간이 morning의 시간
하지만 아직 night를 끝내고 넘어가야 한다




시계 위의 부엉이를 누르면
몸이 돌아간다

예전에 서랍에서 발견된 긴 영어 편지가 이 힌트이다


https://youtu.be/2YebV-28IH4?t=78


부엉이를 돌리고 나면 깃털 남기고 떠난다
드디어 깃털4 득템!!






아까 톱니 시계에서 발견한 시간을 입력하면
아침 새벽으로 이동!

황새가 와있다

모든 동물들을 먹여 주자
심장 물고기 지렁이 도마뱀

그럼 인간을 토해냄ㅋㅋㅋㅋㅋㅋㅋ





제단에 인간을 바치고 이동하면~~~



이번엔 상자가 나온다
커다란 상자

얠 터치하다보면 벽도 떨어지고

인간도 떨어진다

그리고 끝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주년 기념 게임이었다!

 이젠 히든 엔딩을 찾으러~~~




 

[폰게임/공략] Samsara room -  히든 엔딩

히든 엔딩은 지렁이 꽃잎 모두 모으고 난 뒤 부터 시작한다 이전의 공략은 아래 링크에서... [폰게임/공략] Samsara room - 1. 인간 방, 물고기 방 Lusty Lake 러스티 레이크 방탈출 게임계에서 유명한 회�

allandsoon.tistory.com

 

 

 

공략 모음

 

★ Lusty Lake - 탈출게임 시리즈 링크 모음

Cube escape Paradox 더보기 1. 지구본까지 2. 머릿속 기억 배열, 방 탈출까지 3. 엔딩까지 + 도전과제, 히든엔딩 Samsara Room 더보기 1. 인간 방, 물고기 방 2. 도마뱀 방, 지렁이 방 3. 새 방 4. 히든 엔딩 나..

allandsoon.tistory.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