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강남 미스터리룸이스케이프 - 인형괴담

by 슈키얌 2018. 3. 22.
728x90

강남역 10번 출구로 나와서 쭈우욱 따라 걷다가
지오다노에 도착하면 지오다노를 따라 골목으로 들어가서 바로 다음 블럭에 오른쪽으로 간다.
조금 걷다보면 1층에 빽다방 있는 건물 5층에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가 있다








 

다섯개 테마가 있지만 난 인형괴담하러 왔다








입소문 타서인지 인형괴담을 많이 이용한다고 한다
나도 입소문 듣고 하러 왔으니까...








3월 순위에서 3등을 차지함
전체 순위권엔 못들어서 아쉽 ㅠㅠ





그동안 공테라고 하면서 공테 아닌게 많았는데 인형괴담은 공테가 맞다
다만 엄청 무서운건 아닌 공포테마.
내가 쓴 공포테마 스타일 정리 글을 참고해 보자면...
여긴 분위기와 기계의 삑딱쾅, 소품 활용이 메인ㅇ이었다. ㅈ전체적으로 조화가 잘된 공포테마였다
사실 내가 지침을 그대로 따르지 않아서 못봤던게 있어서 아쉽다... 코드케이 거울의 방에 이어 '하라는걸 그대로 안해서 일어난 사고'가 또...ㅋㅋㅋㅋㅋ

문제 난이도는 첫번째(?) 아니 두번째인가 그것만 빼면 어렵지 않다. 전체적으로 쉬운편이다

스토리는 괜찮게 만들어져 있어서 추천할만 하다. 의문점이 조금 있긴 했지만 스토리와 인테리어는 괜춘 ㅋㅋ
인테리어와 효과는 영화 기담에서 조금 차용한 느낌도 있긴 하지만..

방 규모는 2~3인 가능하다. 4인부턴 비추...
어떤 사람은 인형괴담 혼방으로 탈출성공했다고 한다. 그 사람은 혼자도 탈출 할것 같긴 한데..
나는 개인적으로 2인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나같은 쫄보는 혼방이 무서우니까...
그리고 방탈 같이 하고 이야기하는 그 재미를 잊으면 안된다. 난 방탈하고 그 테마에 대한 얘기 하는게 방탈만큼 재밌다
그래서 나는 3연방 이상은 절대 안함... 여러번 하고나서 까먹기 때문에...ㅋㅌㅋㅋ




테마 소개는 미스터리룸 이스케이프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나는 위메프에서 평일 쿠폰으로 15000원에 이용했다

아 까먹을뻔 했는데 인형괴담 재밌긴 했지만 공테로는 10% 부족한 느낌이다
그리고 뭔가 아쉬운 느낌이 많다. 전체적인 길이(?)가 짧아서 그런것 같다
개인적인 평점은 3.5이다. 그래도 하러 살만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