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게임

[폰/공략] 늑대게임 - 탈출 선택지 게임

by 슈키얌 2018. 12. 2.
728x90






net.daum.android.tistoryapp_20181202123311_0_crop.jpeg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asabi.okami.ko



처음시작은 검은방 같은 느낌


둘다 귀엽 ㅋㅋ


기본 스토리를 따라가지만 어느정도 선택권이 있다


늑대 게임의 설명
플레이법이 마피아 게임 같다

하긴 마피아게임을 타뷸라의 늑대 라는 보드게임으로 하기도 하지...
아마 이 모바일 게임의 모티브가 마피아 게임인것 같다


방탈출 느낌을 조금 주는 탐색기능
사실 이 게임은 방탈출보단 스토리를 보여주는 게임으로 더 정확하다


캐릭터 설정이나 화면 내 디자인이 좋다



늑대재판이 제일 특이하다
예전 정치?게임 그 "나루호도" 외치는 그 게임 같다
은근 이게 많이 틀렸다
감이 안잡히는 내용도 있어서 의혹 받다가 처형도 당해봄 ㅋㅋㅋㅋㅋ


은근 두근두근


선택지 잘못고르면 죽고 엔딩을 받는다
수집하기 위해서 일부러 죽기도 함 ㅋㅋ


유일하게 힌트 얻은 곳
나름 재밌었다




추가 에피소드를 봐야해서 계속 광고보면서 하는중 ㅜ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