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문화>영상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by 슈키얌 2018. 6. 11.
728x90
이 영화를 설명하는 한마디







이 캡쳐는 위의 LIFE 지의 사명을 위해 찰칵



얄미운 아저씨




인생의 목적.

나는 제대로 살아가고 있는것인가 반성해본다.





어우
진짜 저 턱수염

이건 좀 상상으로 안끝났으면..






영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로맨틱한 말이라 캡쳐 ㅠㅠㅠ







이 노래 진짜 좋다
영화보고나서 꽤 한참동안 계속 들음

이부분도 좋았다
울컥 ㅠㅠㅠㅠ








이걸 누가 읽을수 있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보드 타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킨 영화의 한 장면
진짜 멋있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