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갈거리/방탈출

[방탈출/후기] 강남 서울이스케이프룸 - 시즌1 알카트라즈 지하감옥

by 슈키얌 2018. 4. 14.
728x90


<한줄평>
진짜 감옥 인테리어. 논리스타일 문제인데 필기구 안줘서 머리 깨짐. 파인더 중요. 규모는 크다




서이룸의 특징은 '엄청 크다'이지...
서이룸은 아마존이랑 404만 했었다.
초기 방탈이라는걸 고려했을때 404호 살인사건도 꽤 큰편.
아마존은...뭐 ㅋㅋㅋㅋㅋ 다들 알다시피 활동성 크고 인테리어 짱...

이번 알카트라즈 지하감옥은 404호 이후 순서이고 규모와 활동성이 짱이다
치마는 비추라고 들었기 때문에 단단히 마음을 먹고 갔다
진짜 활동성 짱 ㅋㅋ 인테리어도 괜찮아서 몰입감은 좋았다

문제는 역시 내가 안좋아하는 논리 문제... 인적성 보는 느낌
게다가 숫자가 나오는게 꽤 많은데 필기구를 안줘서 넘나 힘듦
다행히도 내가 같이 간 멤버들이 다 기억력이 좋아서 이번엔 내가 가만히 있음
그래서 그런가 내가 병풍을 담당했다. 한게 없음...
문제가 기억이 잘 안난다 ㅋㅋㅋㅋㅋ
그치만 2명이서도 탈출 가능할것 같다

인원은 3명까지 괜춘. 중간에 좀 좁긴 한데 3명은 적당. 하지만 4명은 안된다
그래도 2명을 추천하는 이유가 있는데, 지하감옥이라서 수갑을 차는데 홀수로 가면 한명이 양쪽을 다 묶인다. 그건 넘 불편할테니...

중간 문 사진은 그게 입구 ㅋㅋ 진짜 감옥이었다

728x90

댓글